인생공부

미르4 사전예약 쿠폰이 왔습니다.

 

미르의 전설4 온라인을 예약하고 CBT에도 참가해서 게임을 즐겼습니다. 정말로 재미있어서 이번에 정식으로 오픈되기를 정말로 기다렸는데 오늘 미르의 전설4 사전 예약자에게 쿠폰을 카카오톡으로 줬습니다. 기분좋게 어제 미르의 전설4 모바일을 다운받고 실행했다가 점검중이라서 못했는데 바로 접속해서 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우선 쿠폰을 등록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르4 사전예약 아이템

 

-비천왕국의 신비로운 반지

-희귀 신비로운 강화석

-동전 10만

 

 

미르4 쿠폰입력 방법

카카오톡에 카카오게임즈에서 온 카톡을 열면 사전예약자들에게 주는 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내려와서 내 쿠폰 확인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는 2020.9.16일에 예약했습니다. 다행히 사전예약을 해서 쿠폰을 받을 수 있었네요. 아래에 쿠폰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쿠폰알리미 - 축하합니다. 미르4 쿠폰을 받았어요! 라는 팝업창이 뜨고 아래에는 미르4 사전예약보상이 뜹니다. 유효기간은 2020년 12월 25일이니 그 전까지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사전예약 보상아래 아이템 그림이 나오고 밑에 검정색 네모칸 안에 쿠폰번호가 있습니다. 아래에 번호 복사를 눌러주시고 미르4를 실행해주세요. 

 

우측 상단에 있는 + 버튼을 눌러주세요. 빨간색 네모칸 안에 있는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제일 아래에 있는 시스템 메뉴를 눌러주세요.

 

우측에 보면 6번째 메뉴에 쿠폰 입력 버튼이 있습니다. 쿠폰 입력 버튼을 눌러주세요.

 

쿠폰 입력칸이 나오고 쿠폰번호를 쓰셔도 되고, 저는 복사했으니 붙여넣기로 써주신 후에 확인 버튼을 누르면 사전예약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