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롤 블리츠 (Blitz) 장점 및 사용방법


1. 롤 블리츠(Blitz) 장점

1.경기력 분석


다른 플레이어의 움직임과 판단력을 관찰하고 통찰력을 길러 빠르게 성장하세요.



2. 간편한 자동 설정


최적의 시작 아이템, 스킬, 룬 등 모든 것을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 합니다. 블리츠는 최신 메타와 발맞춰 움직이고 있습니다.


3. 실시간 게임 오버레이


블리츠가 오버레이를 통해 게임 속 목표 달성치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4. 유저 프로필 정보


자세한 프로필 정보를 통해 자신과 다른 사람들이 어떤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2. 블리츠 다운 방법 및 사용방법

 

다음에서 롤 블리츠 프로그램이라고 검색하거나 blitz.gg라고 검색해주시면됩니다.

인터넷 창에 blitz.gg 라고 치시면 바로 블리츠 홈페이지 창이 열립니다.

메인화면에서 빨간색 네모칸에 있는 블리츠 다운받기를 클릭해줍니다.

좌측하단에 다운 창이 뜨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린 후, 클릭해줍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Blitz 화면이 뜹니다. 블리츠 패치노트가 뜨면 X 버튼을 눌러줍니다.

로그인해서 들어갈 수도 있고 로그인없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켠 후, 롤을 켜주면 위와같이 내 전적 정보가 뜹니다. 그 후에 게임을 시작하면 자동으로 내가선택한 케릭터의 룬이 자동으로 맞춰지고, 스킬이나 아이템선택시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는 안내창도 게임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용이나 블루나, 래드 기타 정글몹들의 젠 시간을 인게임 맵에서 확인 할 수 있으니 초보자들에게는 정말로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판테온을 선택하자 자동으로 룬과 스펠이 맞춰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티어 올릴일만 남았습니다. 롤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만든 프로그램이라서 무척 편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지않으셨다면 한번쯤 설치해보시고 게임하시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블리츠 프로그램을 깔고 사용해 본 결과 너무 편해서 한동안 계속 쓸 예정입니다. 룬 페이지가 적어서 룬 바꿔주는게 일이였는데 자동으로 바꿔주니 가장 좋더군요. 저처럼 롤 초보에게는 안성맞춤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