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리그오브레전드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랭커 룬, 아이템으로 바꿔봐요!!

 리그오브레전드 모바일 와일드리프트를 하다보면 게이머의 손가락이 가장 중요하지만 부수적으로 중요한 요소는 아이템과 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룬을 드느냐에 따라서 게임에서의 데미지나 아이템을 다르게 가야하기 때문에 룬은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모바일을 하면 룬과 아이템이 기본적으로 설정되어있지만 이렇게 기본적으로 설정되어있는 룬과 아이템은 게이머의 취향에 따라서 얼마든지 바꿀 수 있습니다. 오늘은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인 룬과 아이템을 간단한 방법으로 랭커들의 룬으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랭커 룬, 아이템으로 바꿔야하는 이유

 리그오브레전드 모바일 와일드리프트가 오픈한지도 시간이 꽤 흘렀습니다. 저는 현재 100판넘게 플레이하였고, 골드IV에 있습니다. PC리그오브레전드로는 실버1밖에 가지 못했는데 골드도 찍고 재미있게 잘하고 있습니다. 100판 넘게 하면서 느꼈던 점과 OP챔피언들에 대해서도 포스팅했으니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현재는 정글 신짜오로 티어를 아주 많이 올리고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모바일 와일드리프트 100판 넘게 한 후기

리그오브레전드 모바일 100판 넘게 한 후기 리그오브레전드 모바일이 출시되자마자 게임을 설치 후, 현재까지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핸드폰 게임을 깔고 몇일 하다보면 질려서 몇 일있다

field2580.tistory.com

와일드 리프트는 현재 각 챔피언마다 랭커들의 룬을 볼 수 있게끔 시스템이 갖춰져있고, 랭커들의 룬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기본적으로 설정되어있는 룬과 아이템을 이용해서 플레이했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아이템과 룬의 필요성을 알게되었고, 기본적인 룬과 아이템을 변경해야겠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오늘은 랭커들의 룬을 보고,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바꾸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리그오브 레전드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랭커 룬, 아이템으로 바꾸는 방법

리그오브레전드 모바일에 접속해 줍니다. 하단에 4번째 메뉴(빨간색 네모친 부분)을 눌러줍니다. 

 

네모친 부분을 누르면 순위표가 뜹니다. 처음에 들어갔을 때 보여지는 랭크 메뉴는 랭크 순위표인데 친구로 추가한 사람들과 나의 현재 랭크위치를 보여줍니다. 랭크 옆에 있는 챔피언 메뉴는 챔피언별로 랭커들의 순위를 보여줍니다.

 

챔피언별 랭커들의 순위를 보기 위해서 챔피언 버튼을 눌러주세요. 랭커들이 설정한 룬과 아이템으로 변경하고자하는 챔피언을 골라서 눌러줍니다. 저는 신 짜오 1위 랭커가 설정한 룬과 아이템을 보고 변경해주겠습니다. 2번째에 있는 신 짜오를 선택해줍니다.

 

신짜오를 누르면 1위부터 차례대로 챔피언 숙련별로 랭커들이 설정해놓은 룬과 아이템을 볼 수 있는데, 본인이 원하는 취향에 맞는 룬과 아이템을 설정한 랭커를 찾아서 우측 아래에 있는 복사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는 현재 신 짜오 랭크 1위를 하고 있는 Arisen유저의 아이템, 룬, 소환사 주문으로 변경해보겠습니다. 역시 우측아래에 있는 복사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복사하기 버튼을 누르면 개인 설정 복사창이 자동으로 뜨는데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할 창을 선택해서 교체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교체버튼을 누르면 설정 변경 완료되었다고 뜹니다. 그러면 랭커 룬, 아이템, 소환사 주문의 설정이 랭커들이 설정한 것으로 저도 똑같이 완료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간단하죠? 저는 현재 제가 주로 사용하는 챔피언들의 룬과 아이템을 랭커들이 설정한 룬과 아이템으로 제 스타일에 맞는 것들로 모두 바꿔주었습니다. 아무래도 랭커들이 사용하는 룬과 아이템이 훨씬 제가 생각한 것 보다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모두 바꾸고 플레이해본 결과 승률도 아주 좋아졌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바꿔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기 때문에 한번 바꿔보고 플레이해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