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헬로카봇 펜타스톰X 장난감을 인터넷으로 최저가를 검색해서 하루 종일 찾아보고 겨우 주문해서 샀습니다. 마트나 상설매장에서 산 것보다 6~7만 원 정도 싸게 구매하였는데, 총가격은 18만 원가량 들었고, 택배비 4천 원 포함해서 할인받을 수 있는 금액 최대로 받아서 샀습니다. (포스팅 최하단에 상세내역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헬로카봇의 경우 매장에서 살 경우 비싼 헬로카봇일수록 인터넷과 가격 차이가 많이 났고, 4만 원에서 5만 원대 헬로카봇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서 헬로카봇 펜타스톰X처럼 가격이 비싼 경우는 인터넷이 유리하고, 4만 원에서 5만 원대 헬로카봇은 매장과 인터넷 가격차이가 크게 나지 않았습니다. 

 

 

 

헬로카봇 장난감 사러 이마트로 출발

요즘 아이가 헬로카봇에 빠져서 매일 헬로카봇만 보더군요. 아이가 헬로카봇을 볼 때 저도 함께 봤는데, 은근히 재밌어서 계속 보게 되더군요. 제가 봐도 이렇게 재미있는데, 아이가 보면 얼마나 재미있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인 아이가 헬로카봇을 가지고 놀다가 이제 가지고 놀지 않는다고 마이티가드를 주고, 아이가 할아버지 댁에 놀러 갔을 때 할아버지가 K캅스를 사주셨습니다. 헬로카봇을 가지고 노는데 정말 좋아하더군요. 그래서 칭찬스티커를 다 모으면 헬로카봇 하나를 더 사준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아이가 한 달 동안 열심히 칭찬 스티커를 모아서 헬로카봇을 하나 더 사주기로 했습니다. 집 근처에 있는 이마트에 헬로카봇을 사기 위해 함께 갔습니다. 

 

헬로카봇 장난감 사러 갔다가 큰 코 다치다.

어린이날이 곧 다가와서 그런지 몰라도 장난감 코너에 장난감이 정말로 많이 있었습니다. 직원분들은 실시간으로 장난감이 팔리면 바로바로 빈자리에 장난감을 채워 넣더군요. 헬로카봇이 인기가 제일 많아서 가장 넓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저도 텔레비전에서만 보던 헬로카봇을 실제로 보니 재미있고, 신기했습니다. 그래서 가격표를 봤더니 기본이 5만 원이고 비싼 건 20~30만 원까지 하더군요. 로봇 장난감이 장난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왔다가 무거운 마음으로 돌아가게 생겼습니다.  

 

 

 

헬로카봇 펜타스톰X 장난감 내가 봐도 너무 멋있다.

펜타스톰x 앞에 서있는 아이
펜타스톰X를 갈망하는 아이

헬로카봇을 돌아다니다가 아이가 한 곳에 멈춰 서서 계속 있길래 뭔가 하고 봤는데, 바로 펜타스톰X가 전시된 곳이었습니다. 제가 봐도 정말 멋있더군요. 펜타스톰X를 처음 봤는데, 기존에 K캅스와 마이티가드가 헬리콥터와 자동차들이 하나로 모여서 큰 로봇이 된다면 펜타스톰X는 자동차 5개가 모두 로봇으로도 변신하고, 5개가 모두 합체할 수 있게 만들어놨습니다. 아내도 펜타스톰X를 보더니 멋있다고 감탄했습니다. 부모의 마음으로 펜타스톰X 가격표를 봤는데, 펜타스톰X를 따로 판매하지 않고 개별 로봇들로만 따로 판매를 했습니다. 펜타스톰X로 합체하기 위해서 5개의 헬로카봇을 모두 사려고 하니 25만 원하더군요. 

 

헬로카봇 펜타스톰X 장난감 왜 이렇게 비싼 거야?

한 번에 5개의 자동차를 모두 사주자니 로봇을 하나 사주기로 약속해서 그렇게 해줄 수는 없고, 한 개를 사주자니 아이가 펜타스톰X를 갖고 싶다고 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혼돈이 왔습니다. 5개를 25만원에 주고 사자니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최저가를 검색해보니 18~25만원까지 있었습니다. 

 

헬로카봇 펜타스톰X 장난감 말고 다른 헬로카봇으로 아이의 시선을 돌리자

가벼운 마음으로 왔다가 펜타스톰X의 엄청난 가격에 마음이 무거워져서 펜타스톰X 말고 다른 로봇으로 아이의 시선을 돌리려고 했는데, 역시 쉽지가 않았습니다. 이미 펜타스톰X에 마음이 빼앗긴 아이는 쉽사리 다른 헬로카봇 로봇에 눈을 돌리지 못했고, 다른 곳으로 잠깐 갔다가도 금새 다시 펜타스톰X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헬로카봇 펜타스톰X 네가 이겼다.

펜타스톰x 앞에 서있는 아이
펜타스톰X를 떠나지 못하는 아이

헬로카봇 펜타스톰X가 있는 곳에 다시 돌아와서 떠나지 않는 아이를 보면서 엄청난 무언의 압박을 받고 식은땀이 났습니다.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리자는 아내와 저의 작전은 실패하고 결국 헬로카봇 펜타스톰X를 사주기로 했습니다. 다행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다시 헬로카봇 펜타스톰X를 사러왔을 때 5개의 펜타스톰X 헬로카봇 개별 로봇들 중에 3개가 모두 팔려서 매장에는 2개의 헬로카봇 펜타스톰X 개별 로봇만 남아있었습니다. 3개의 로봇으로는 펜타스톰X로 변신할 수 없어서 결국 인터넷으로 사준다고 아이를 달래고 집으로 왔습니다.  

 

헬로카봇 펜타스톰X 장난감 최저가 검색하는데 하루를 보내다.

이제는 최저가 싸움이었습니다. 어린이날이 얼마 남지 않아서 최대한 빨리 펜타스톰X를 주문해야하는데, 펜타스톰X 최저가를 검색하는데 생각보다 정말 오래 걸렸습니다. 네이버, 구글, 다음 모두 뒤져서 헬로카봇 펜타스톰X 최저가를 찾은 끝에 18만 원에 판매하는 곳을 찾아서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이 처음에는 18만 원이었는데, 주문을 하려고 하거나 다시 링크로 들어가 봤을 때는 20만 원대로 가격도 바뀌는 곳도 많아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헬로카봇 펜타스톰X 장난감 내가 찾은 최저가는?

헬로카봇 펜타스톰x 인터넷으로 주문한 최저가 주문 상세 내역
헬로카봇 펜타스톰X 최저가 주문 상세

아내와 제가 겨우 찾은 헬로카봇 펜타스톰X 가격은 185,800원이었습니다. 4천 원은 배송비였는데, 이것 저것 최대한 끌어모아서 약 3만 원 할인받아서 총 185,800원에 헬로카봇 펜타스톰X를 주문했습니다. 빨리 배송되어서 어린이날 전에 와서 아이가 기뻐하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