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반응형

음식물쓰레기 분쇄기

 

여름만 되면 날파리들이 날리고, 음식물 냄새가 너무 났습니다. 음식물쓰레기 버리기도 찝찝하고 버리기도 싫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비유가 약해 음식물 분쇄기 하나 장만하려고 두 달 정도 알아보았습니다. 음식물쓰레기 분쇄기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사야할지 잘 모르겠더군요. 그래서 주위에 친구들 중에 쓰는 얘들이 없나 싶어서 물어봤는데, 황금멧돌이라는 분쇄기와 XXXX라는 분쇄기를 많이쓰더군요. 저는 황금멧돌로 결정했습니다.

음식물쓰레기 분쇄기 황금멧돌 결정이유

황금멧돌로 결정한 이유는 가격과 성능이 가장 컸습니다. 친구 중에 지인이 황금멧돌을 설치하시는 분이 계셔서 조금 더 할인받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타 제품도 같은 친구 중에 지인이 해서 알아보니깐 황금멧돌보다는 가격이 조금 더 많이 나가더군요.

혹시나 싶어서 친구들 집에 방문해서 눈으로 음식물쓰레기 분쇄하는 것을 확인했는데 사실 제가 봤을 때는 기능은 비슷했습니다. 황금멧돌이 조금 더 잘 갈리는 것 같더군요. 친구도 아내분도 둘다 만족하고 있다길래 기왕이면 싼걸로 골랐습니다. 가격은 비슷했는데 아무래도 설치해주시는 분이 개인적으로 좀 더 많이 할인해주셨습니다. 가격은 할인받아서 더 싸고, 기능은 비슷하니 굳이 비싼걸 살 필요가 없더군요.

혹시 몰라서 설치하신 분 연락처 남겨드릴테니 필요하신분들은 연락해보세요. 본인이 알아본 가격과 비교해보시고 조금 더 싸다면 이 분에게 하시고, 본인이 알아본 가격이 더 싸시다면 그 곳에서 하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설치해주신 사장님께 여쭤보니 본인 연락처 남겨도 되겠냐고하니 좋다고 하시네요. 블로그보고 연락했다고하면 제가 했던 가격에 해드릴 수도 있다고하니 한번 문의해보시기바랍니다.
(개인적인 홍보비나 어떤 것도 받지않고 해드리는 것임을 밝힙니다.)

 

 

음식물 쓰레기 분쇄기 황금멧돌 설치 사장님 연락처

 

- 공일공- 82일일-5삼삼일곱

(이 곳에 연락을 하셨는데 본인이 알아본 가격보다 비싸면 본인이 알아보신 곳에서 하시길 바랍니다.)


음식물쓰레기 분쇄기 장점

한달정도 음식물쓰레기 분쇄기를 사용해 본 결과 제가 느낀 장점들을 적어보겠습니다.

1. 사용이 간편하다

분쇄형을 사용하면 싱크대 밑부분에 부착해서 설치하는데 사용하기 굉장히 편합니다. 음식물이 있으면 통 안에 넣고, 페달을 밟으면 음식을 갈아주는데 물이랑 흘러보내는게 정말 편합니다.

2. 음식물 쓰레기 버리러 다니지 않아도 된다.

여름이면 음식물 쓰레기를 조금이라도 쌓이면 매일마다 버리러 다녔는데 이제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3. 냄새가 나지 않는다.

더 이상 음식물 쓰레기 냄새 때문에 괴롭지 않아서 너무 좋습니다.

4. 벌레가 없다.

음식물 쓰레기 때문에 달려들던 벌레들도 없어졌습니다. 냄새도 안나고, 벌레도 없으니 너무 좋습니다.

음식물쓰레기 분쇄기 구매시 주의할 점


음식물 쓰레기 분쇄기를 구매할 때 주의해야할 점이 있습니다. 저는 아무 것도 모르는 채로 구매했는데 주의해야할 점들이 있습니다.

1. 소음문제

음식이 갈릴 때 지나치게 시끄러운 소리가 난다면 구매시 고려해보셔야합니다. 저는 아직까지는 황금멧돌을 쓰면서 크게 소음문제는 겪지 못했는데, 음식물 쓰레기를 갈 때 나는 소음문제가 있으니 잘 알아보시고 결정하셔야합니다.

2. 2차 처리기 설치는 필수

2차 처리기를 설치해야하는데 간혹 설치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2차 처리기를 설치하지 않으면 불법입니다. 업체 측에서만 문제가 아니라 설치한 본인도 벌금을 내야하는게 문제입니다. 아파트에 사는 경우 2차 처리기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저층 하수구가 막히고, 역류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특히 주의하셔야합니다. 만약에 하수구가 막히면 공사비는 모두 본인이 부담하셔야하기 때문에 특히 주의하셔야합니다.


저는 음식물 쓰레기 분쇄기 황금멧돌을 한달정도 사용했는데 아내와 저 모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보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긴급재난문자 차단  (0) 2020.06.24
카카오톡 차단 확인 방법  (1) 2020.06.23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N354  (0) 2020.06.11
토스 회원탈퇴  (0) 2020.06.09
(시흥/신천역/신천동) 박피부과 후기  (0) 2020.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