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BMW CITY SCOOTER 킥보드 2달 실제사용 후기 (장점, 단점)

살도 많이 찌고 아내와 같이 운동도 할 겸 아이와 같이 타고 다니면 좋겠다 싶어서 성인용 킥보드를 사려고 일주일 정도 검색한 끝에 BMW 킥보드를 2달전에 구매했습니다. 현재가격은 20만원 후반대지만 2달전에는 운 좋게 20만원 초중반대에 구매했습니다. 킥보드를 태어나서 처음 타는 것이어서 처음 탈 때는 조금 무섭더군요. 바퀴가 생각보다 잘 미끄러져서 처음에는 넘어질까봐 살살타다가 익숙해지고나서야 조금 속도를 내서 탈 수 있었습니다. 아이와 함께 킥보드를 타고 밖에 나갈 때 정말 좋습니다. 아이랑 같이 속도 맞춰서 타면 정말 재밌더군요.

옆에서 본 모습입니다. 보시다싶이 디자인이 아주 잘 빠졌습니다. BMW 마크가 디자인에 잘 맞게 배치되어있습니다. 손잡이도 편하게 되어있어서 타고 다닐 때 아주 편합니다. 바퀴도 잘 굴러다니고 마음에 드네요.

 

세울 때에도 간편하게 세울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고 반으로 접을 수 있어서 휴대하기 편합니다.

<BMW 킥보드 장점, 단점>
장점
- BMW 고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어른들 킥보드로 나온 것 중에 제가 본 것 중 제일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제 눈에는 고급스럽게 잘 빠진 것 같네요. 검정색과 파란색이 잘 조화되어있어서 아내가 센스있게 잘 골랐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저는 주행감보다 타고나서 잠시 쉴 때 세워뒀을 때 정말 이뻐서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주행감이 떨어진다는 소리는 절대 아닙니다.

- 뛰어난 주행감
BMW 자동차 바퀴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살짝만 발을 굴려도 아주 잘 나가서 타는데 그렇게 힘들지 않습니다.
이름처럼 마이크로킥보드 BMW 시티 스쿠터(city scooter)처럼 잘 나갑니다. 진짜 잘나가서 처음에는 깜짝 놀랄 수 있습니다. 익숙해지는데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

 

 

 

- M자형 핸들
M자형 핸들로 인해서 타고 다닐 때 편하게 타고 다닐 수 있습니다. 1시간 이상타도 어깨와 팔이 아프다고 생각해 본 적은 없습니다. 그만큼 실제 탈 때 실용적으로 디자인 되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 아이와 함께 탈 수 있다.
아이와 함께 킥보드타고 나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이의 속도에 맞춰서 조절하면서 함께 탈 수 있고,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낼 때 정말 좋습니다. 항상 아이가 킥보드를 타고 가면 뒤에서 따라가는데 혹시라도 킥보드를 타고 가다가 위험하지 않을까 항상 뒤에서 조마조마했었는데, 이제 킥보드를 함께 타고 다니면서 지켜줄 수 있어서 부모로서 안심되었습니다. 아이도 항상 혼자타고가다가 뒤에가는 저희를 기다리곤했는데 저나 와이프와 함께 타니 더 좋아합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BMW 킥보드를 잘 샀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 점이 성인용 BMW킥보드를 산 장점 중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 조작의 간편성 및 휴대성
주차할 때도 간단하고 접고 다닐 수 있어서 휴대하기도 편합니다. 생각보다 가벼워서 들고다닐 수도 있어서 좋습니다.

<단점>
- 비싸다
- 비싸다
- 비싸다
- 비싸다
- 비싸다

킥보드가 현재 가격으로 30만원정도 하는데 왠만한 전동킥보드를 살 가격과 맞먹습니다. 단순히 모터도 달려있지 않는데 가격은 터문이없이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에는 10만원 후반대나 20만원초반대가 적정하다고 생각이듭니다. 고급스럽고 편안한 라이딩은 둘째 치더라도 킥보드 시장에서의 가격이 많이 비싸다는 생각은 지울 수가 없습니다. 전동킥보드도 지금 검색해보면 BMW 킥보드 가격보다 더 싼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브랜드값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 마이크로킥보드 BMW 시티 스쿠터(city scooter) 제 돈주고 사서 2달동안 직접 타본 장점과 단점 및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