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손목 아대 : 나이키 조던 아대 (내돈내산)

 

아무래도 치료할 때 손목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손목 아대를 많이쓰는 편입니다. 처음에는 손목 아대가 필요있겠냐 싶어서 사용하지 않았지만 어느 날부터 손목에 무리가 오기 시작하더군요. 손목이 아프고 손이 저리기 시작했습니다. 손목이 아프더니 팔꿈치도 아파지고, 어깨까지 통증이 왔습니다. 이러면 안되겠다 싶어서 혼자로 손목과 팔꿈치 어깨를 치료하고, 운동을 하니 나아졌습니다. 치료하고 낫기까지가 약 2달 정도 걸렸는데, 치료하면서 일하기가 많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손목 아대를 하나 구입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같이 일하시는 선생님께서 나이키 조던 아대를 끼고 일을 하시는데 괜찮다고 추천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나이키 조던 손목 아대를 구입해서 그때부터 3년 정도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2개씩사고 3일씩쓰고 빨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 개씩 써봤는데 오래쓰니 냄새도 나기때문에 2개를 구매한 후 일주일동안 3일씩 2개를 사용하고있습니다.

 

손목 아대 : 나이키 조던 아대 가격

 

나이키 조던 손목 아대 개당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제가 산 모델은 손목전체를 감쌀 수 있는 모델입니다. 손목을 조금 감싸는게 있고 제가 산 아대처럼 손목을 길게 감싸주는 아대가 있습니다. 저는 두개 모두 사용한 결과 손목을 길게 감싸주는 아대가 조금 더 손목을 안정적으로 감싸준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손목 아대 : 나이키 조던 아대 모델명/치수/주의사항


모델명 : JR286 (JKN01101OS)
치수(사이즈) OSFM

<손목 아대 세탁 시 주의사항>

- 30도 온도의 물에서 세탁하셔야합니다.
- 표백제 및 강력효소제는 절대 사용하면 안됩니다.
- 옷걸이에 걸어 건조시켜주면 좋습니다..
- 다림질을 하면 안됩니다.
- 드라이크리닝을 하시면 안됩니다.

3달 정도 사용한 아대입니다. 위쪽부분이 많이 늘어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안쪽에는 위쪽 부분에 때가 많이 끼고 보풀이 많이일어났습니다. 이렇게 보풀이 많이 일어나면 바꿔주어야합니다.


3개월 쓴 손목 아대 VS 새로 산 손목 아대

3개월 가량 쓴 손목 아대 : 나이키 조던 아대와 새로 산 아대를 비교해보았는데 생각보다 차이가 심하게 많이납니다. 매일 손목에 아대를 끼고 10시간 이상 일하다보니 손목 아대 옆부분도 많이 늘어났습니다. 이렇게 되면 손목을 안정적으로 제대로 잡아줄 수 없기 때문에 새로 구매해야합니다. 보통 3개월에 한번 꼴로 바꿔주었는데, 사진을 보니 2달에 한번씩 바꿔야겠다는 생각이듭니다.

요즘에는 기능성 손목 아대도 많이 나오고, 간편하게 엄지손가락과 손목을 연결해서 손목을 안정적으로 잡아줄 수 있는 손목아대도 많이 나왔습니다. 저는 많이 써봤지만 손목 아대 중에서도 나이키 조던 손목 아대가 손에 익어서 그런지 편하고, 일할 때에도 착용 후 불편함이 없어서 3년 정도 쓰고 있습니다. 더 좋은 손목 아대가 나타나면 바꿀 생각이지만 아직은 나이키 조던 손목 아대를 계속 사용할 생각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