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엠넷 실시간 

요즘 쇼미더머니에서 실력있는 다양한 참가자들이 출연함에 따라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엠넷을 실시간으로 보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엠넷을 실시간으로 보는 많은 방법이 있는데 제일 간편한 티빙을 이용해서 엠넷을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티빙으로 엠넷보는 방법

엠넷 실시간 보는 방법

티빙 홈페이지에 들어가주세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상단에 있는 라이브 메뉴를 눌러주세요.

 

라이브메뉴 하단에 실시간TV가 있습니다. 실시간TV메뉴를 눌러주세요.

 

현재 Mnet뿐만아니라 tvN, TV CHOSUN, JTBC 등 다양한 케이블 방송을 실시간으로 라이브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우선 저는 Mnet을 볼 것이기 때문에 Mnet을 누르겠습니다. 

 

로그인하지 않으면 3분 미리보기만 제공됩니다. 로그인을 해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로그인 메뉴를 눌러주세요.

 

아래에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네이버, 카카오톡 아이디를 통해서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으니 CJ ONE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아래의 사이트의 아이디를 통해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카카오톡 아이디로 접속해보겠습니다. 

 

카카오톡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빨간색 네모칸 안에 이메일을 적어주시고, 전체동의 아래에 체크를 해주고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세요.

 

아래에 개인정보 제 3자 제공동의(선택)에 있는 체크 표시는 제외해주세요. 

 

아래에 마케팅정보 수신동의는 모두 No에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체크를 완료한 후 완료버튼을 눌러주세요.

 

광고가 3개 나옵니다. 정말로 많이 나오는데 광고를 3개 모두 다 보면 엠넷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