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포커스 유승우

TVN에서 방영중인 나의 첫번째 포크스타 : 포커스에 슈퍼스타K4 출연자 중 한명이였던 유승우가 나왔습니다. 유승우는 1997년생으로 24살입니다. 슈퍼스타K5에 출연해 5위를 하였고, 현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에 소속중입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재학중입니다. 슈퍼스타k5에 출연했을 당시에는 석봉아를 기타치면서 정말 잘치던 귀여운 중학생이였는데 어느새 대학생이 되었네요. 

헬로(hello) - 유승우

슈스케가 끝난 후 첫번째 앨범을 냈는데 대박이 났습니다. 헬로라는 타이틀곡을 낸 1집으로 유승우는 데뷔 첫해에 1위를 하게 됩니다. 노래도 정말 잘부르고 귀여운 모습에 유승우입니다.

 

라디오를 켜봐요 - 유승우

포커스에 출연해서 라디오를 켜봐요를 불렀습니다. 초반 도입부 부분은 정말 감성적으로 푹 빠지게 잘 불렀는데, 후반에 가서 조금 집중력이 흩트려지면서 아쉬운 모습을 보였지만 저는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노래를 예전보다 더 잘부르고 무엇보다도 기타를 정말로 잘치네요. 예전 슈퍼스타K에 출연했을 당시에는 6개월정도 밖에 기타를 못치고 출연해서 운이 좋았다고 했는데, 그때 당시에도 기타를 잘쳤는데 지금은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예뻐서 - 유승우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서 본인의 노래인 예뻐서를 부른적도 있습니다. 정말로 아이돌스타처럼 잘생겼습니다. 메이크업과 머리가 정말로 잘 어우러지고 노래도 정말 잘부르네요. 제일 잘 생겨보여서 준비했습니다.

 

허각, 유승우 - 모노드라마

7년전에 허각과 함께 모노드라마를 부른 영상도 있네요. 모노드라마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였는데, 우연히 허각 노래를 유튜브에서 찾아서 듣다가 유승우와 함께 부른 영상도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벌거벗은 임금님 - 거리에서

유승우는 복면가왕에 출연해서 노래를 부른적도 있네요. 정말 어린나이답지않게 짙은 감성으로 노래를 잘부르네요. 3라운드까지 출연했지만 아쉽게 패배했습니다. 한번만 더 이겼으면 가왕에 등극할 수 있었는데 안타깝네요. 

 

포커스에 출연한 계기를 보면서 제 기억속에 어린 유승우가 많이 성숙해졌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성인이 되어서 어떤 감성적인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 앞으로 포커스를 꼭 챙겨봐야겠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