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싱어게인 2화 예고편 등장 참가자

 

싱어게인 2회 예고편

싱어게인 | 사랑하고! 짱이고! 너무 좋아서 G리기까지♨ 모두를 열광하게 한 〈찐 무명〉 조의 반란! 엄청난 실력자들이 〈찐 무명〉이 된 사연은? 강력 우승 후보 대형 가수의 등장!! 그리고... 55

tv.naver.com

싱어게인이 시청률 3%대의 좋은 출발로 1화를 시작했습니다. 저는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요? 마지막에 싱어게인 2회 예고편을 방송해주면서 앞으로 등장할 인물들에 대해서 궁금증을 자아 냈는데요? 앞으로 싱어게인 2회에 등장한 인물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싱어게인 2회 예고편 3초~4초에 등장>

63호 가수 : 나는 노란 신호등 같은 가수다

- 서울예대 이무진

 

 

1회 예고편에 마지막에 등장했던 가수는 서울예대 출신의 이무진님입니다. 

이미 유튜브에서 서울예대 복도로 유명하신 분인데 

 

 

서울예대 그 유명한 복도는 조회수 170만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Ain't about love를 부른 노래도 있는데 정말 잘 부르십니다. 한번 감상해보세요.

 

<싱어게인 2회 예고편 9초에 등장>

2. 30호 가수 : 나는 배 아픈 가수다

- 추후 업데이트 예정

 

 

 

<싱어게인 2회 예고편 13초에 등장>
45호 가수 : 나는 오만함과 철없음으로 인해 어리석었던 가수다

- 추후 업데이트예정

 

 

 

<싱어게인 2회 예고편 19초에 등장>

5호 가수 : 나는 내가 위로받는 가수다

-  소냐

 

 

 다음은 무명이라고 하기는 조금 힘든 소냐님이십니다. 최근에는 불후의 명곡 송창식편에 출연해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셨고, 열린음악회에도 출연하셔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복면가왕에도 출연하여서 12대 복면가왕까지 하셨습니다. 노래실력은 정말로 말할 것도 없고, 화려한 커리어를 자랑하고 계신 소냐님입니다.

불후의 명곡 - 송창식편

 

열린음악회

 

 

복면가왕

 

<싱어게인 2회 예고편 21초에 등장>

33호 가수 : 나는 효녀 가수다

- 유미

 

 

 예고편에 등장하자마자 바로 알아봤습니다. 창현의 노래방을 보다가 왜 이렇게 노래를 잘부르는거지해서 직접 제가 찾아본 가수 바로 유미님이십니다. 효녀 가수다라고 하셔서 뭔가 했는데 바로 알아보겠더군요.

정우성, 전지현이 출연해 엄청난 화제를 불러모았던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를 부르셨습니다.

 

미녀는 괴로워의 OST인 별도 부르셨습니다.

 

유미스타

가수 유미의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인스타 :: https://instagram.com/youme_wow?igshid=10j6r7ypykwdw 유미스타쇼핑몰 :: https://m.smartstore.naver.com/youmestar 이메일 :: egao@epicwoods.net

www.youtube.com

최근엔 유튜브 채널도 개설하셔서 많은 노래도 커버하시고 왕성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유미님의 노래가 궁금하신 분은 유미스타 유튜브 채널로 가셔서 감상해보시길 바래요.

 

 

<싱어게인 2회 예고편 32초에 등장>

55호 가수 : 나는 오늘 얼굴이 알려질 가수다

- 하진 <스카이캐슬 OST>

 

 

바로 WE ALL LIE라는 스카이캐슬 OST를 부른 하진님이십니다.

 

두시탈출에 출연하셔서 WE ALL LIE도 부르셨네요.

 

 

데이드림이라는 노래로 쇼 음악중심에도 출연하신 적이 있네요.

'TV 프로그램 > 싱어게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어게인 5호 가수  (0) 2020.11.23
싱어게인 63호 가수  (0) 2020.11.23
싱어게인 모든 참가자 이름  (1) 2020.11.17
싱어게인 1회 참가자 이름  (0) 2020.11.17
싱어게인 참가자 이름  (0) 2020.11.1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