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싱어 게인 참가자 이름이 궁금해요!!

싱어 게인이 2020년 11월 16일 10시 30분에 첫 방송을 했습니다. 동시간대 1위 시청률로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싱어 게인은 제목 그대로 노래를 다시 한다는 제목처럼 노래를 다시 하고 싶은 가수들에게 기회를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싱어 게인에 참가한 가수들의 이름이 공개되지 않은 채 번호로만 불리고 있는 상황에서 현재까지 알려진 가수들의 번호와 이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호 가수 : 나는 생태계 교란종 가수다

- 보이스코리아 배근석

 

싱어게인 1호 가수

싱어게인 1호 가수 보이스 코리아 배근석 싱어게인 1호 가수는 보이스 코리아에 출연했던 배근석입니다. 시즌 1에서는 손승연이 우승했죠. 현재는 벤티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입니다. 1993년 생으

field2580.tistory.com

배근석님의 보이스코리아 시절 영상과 최근에 부른 노래들을 찾아보았습니다.

 

2호 가수 : 나는 다시 음악에 홀릭된 가수다

- 러브홀릭 지선


3호 가수 : 나는 논산 개구리 가수다

-?

 

4호 가수 : 나는 노예 가수다

- 슈퍼키드 징고

 

싱어게인 4호 가수

4호 가수 : 나는 노예 가수다 - 슈퍼키드 징고  싱어게인 4호 가수는 5인조 록밴드 슈퍼키드 멤버인 징고입니다. 본명은 전진욱입니다. 슈퍼키드 허첵과 함께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1984년 생으로

field2580.tistory.com

5호 가수 : 나는 내가 위로받는 가수다

-  소냐

 

싱어게인 5호 가수

싱어게인 5호 가수 : 나는 내가 위로받는 가수다 싱어게인 5호 가수 이름 : 소냐 소냐 프로필 출생일 : 1980년 11월 19일 소냐 나이 : 41세 라이언하트 소속입니다. 싱어게인 5호 가수는 소냐 님이십

field2580.tistory.com

 싱어게인 5호로 나온 가수 소냐님이 나와서 노래 불렀던 모습들을 유튜브에서 찾아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열린음악회에서부터 불후의명곡, 복면가왕까지 다양한 영상들이 있습니다. 

 

6호 가수 : 나는 버스킹 천 번 한 가수다

-?

 

7호 가수 : 나는 벼랑 밑에 서 있는 가수다

-?

 

8호 가수 : 나는 올해까지만 가수다

-?

 

9호 가수 : 나는 그때 그 꼬마 가수다

- 슈퍼스타 k3 손예림

 

10호 가수 : 나는 목이 쉰 아저씨가 아닌 가수다

- 너의 목소리가 보여 3 압구정 허 도사 김준휘

 

싱어게인 10호 가수

싱어게인 10호 가수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 압구정 허도사 - 김준휘 싱어게인 10호 가수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3 박진영편에 출연했던 압구정 허도사 김준휘님이십니다. 약 700만회의 조회수를

field2580.tistory.com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뛰어난 노래 솜씨를 봉준 허 도사 김준휘님이십니다. 김준휘님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 출연당시 영상과 김준휘님이 직접 피아노치면서 라이브로 노래부른 영상들을 찾아보았습니다.

 

 

 

 

 

 

 

11호 가수 : 나는 이제는 웃고 싶은 가수다

- 레이디스 코드 소정

 

싱어게인 11호 가수

싱어게인 11호 가수 - 나는 이제는 웃고 싶은 가수다 레이디스 코드 소정 싱어게인 11호 가수는 레이디스 코드의 소정입니다. 걸그룹 멤버로 있기에는 엄청나게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소정입

field2580.tistory.com

레이디스 코드 멤버인 소정이 보이스 코리아 시즌1 출신이라는 건 아시나요?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서 폭발적인 노래를 부르던 영상을 유튜브에서 찾아봤습니다. 가슴아픈 교통사고에 대해서도 정리해보았습니다.

 

12호 가수 : 나는 마인드 코치 가수다

-?

 

13호 가수 : 나는 열반하고 싶은 가수다

-?

 

14호 가수 : 나는 잠에서 깨어난 가수다

- K팝스타 이미쉘

 

싱어게인 14호 가수

싱어게인 14호 가수 K팝스타 이미쉘 이미쉘은 1991년 생으로 올해 30살이된 가수입니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를 졸업하고 디아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어머니는 한국인이고 아버지는

field2580.tistory.com

K팝스타 이미쉘이 활약했던 영상들과 힙합의 민족에서 나왔던 영상들과 솔로곡을 부른 영상을 찾아봤습니다.

 

15호 가수 : 나는 일반인들을 소름 돋게 한 가수다

-?

 

16호 가수 : 나는 내가 되고 싶은 가수다

- 히든싱어 4 거미 편 이은아

 

17호 가수 : 나는 기타에게 미안한 가수다

- 루나플라이 윤 (한승윤)

 

18호 가수 : 나는 천국을 경험했던 가수다

- 신민철(T-MAX) - 꽃보다 남자 OST

 

19호 가수 : 나는 동덕여대 뽀빠이 가수다

-?

 

20호 가수 : 나는 바다까지 가고픈 가수다

- 전국 노래자랑, 팬텀 싱어 3 연어 장인 이정권

팬텀싱어에 나와서 정말로 팬이된 연어장인 이정권님입니다. 정말로 감정선이 좋은 분입니다.

 

 

 

 

 

 

21호 가수 : 나는 가수라고 할 수 없는 가수다

- 진원 <고칠게>

 

싱어게인 21호 가수

21호 가수 : 나는 가수라고 할 수 없는 가수다 - 진원 <고칠게> 싱어게인 21호 가수는 진원입니다. 진원은 1989년 1월생으로 올해 32살입니다. 도도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서울예술대학교를 졸업했

field2580.tistory.com

 진원이 부른 고칠게는 아직도 노래방에서 남자들이 선곡하는 노래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영화에도 출연하셨고, 다양한 연기활동을 보여주시고 계십니다. 진원님이 슈퍼스타K에 출연했을 당시의 영상과 최근 근황올림픽에 출연한 영상들을 찾아보았습니다.

22호 가수 : 나는 남편이 몰래 신청한 가수다

-?

 

23호 가수 : 나는 강력한 가수다

- K팝스타 2 최예근

 

24호 가수 : 나는 빗속을 뛰게 만든 가수다

- 자전거 탄 풍경 김형섭

 

25호 가수 : 나는 내 친구가 좋아하는 가수다

- 김거지

 

싱어게인 25호 가수

25호 가수 : 나는 내 친구가 좋아하는 가수다 - 김거지 25호 가수는 김거지입니다. 이름이 거지라서 굉장히 특이하네요. 본명은 김정균입니다. 김거지라는 이름은 본명 김씨에 친구가 불러주는 거

field2580.tistory.com

 

26호 가수 : 나는 너드 가수다

- 너드커넥션 보컬 서영주

 

27호 가수 : 나는 울면서도 걸어가는 가수다

- 타루

 

싱어게인 27호 가수

27호 가수 : 나는 울면서도 걸어가는 가수다 - 타루 싱어게인 27호 가수는 타루입니다. 1982년 7월 생으로 올해 39입니다. 본명은 김민영입니다. 타루라는 이름은 한자어로 눈물을 흘리다라는 뜻인

field2580.tistory.com

타루님은 시크릿가든의 문자왔숑의 목소리 주인공입니다. 베스킨 라빈스 CF의 사랑에 빠진 딸기 노래를 부르신 분입니다. 타루님은 더 멜로디 멤버였으며 현재는 소속사 없이 혼자 활동하고 계십니다. 타루님이 부른 노래 영상들을 찾아보았습니다. 

 

28호 가수 : 나는 5천만 떼창 가수다 

- 레이지본 준다이

 

29호 가수 : 나는 정통 헤비메탈 가수다

- 바크하우스 보컬 정홍일

 

싱어게인 29호 가수

싱어게인 29호 가수 - 나는 정통 헤비메탈 가수다 바크하우스 보컬 정홍일 싱어게인 3회에 출연한 29호 가수는 바크하우스 보컬 정홍일입니다. 1회에서 여보세요를 부른 63호 가수가 최고의 1분을

field2580.tistory.com

 정홍일님이 속한 바크하우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바크하우스가 노래부른 영상과 정홍일님이 노래 부른 영상들을 찾아봤습니다.

 

30호 가수 : 나는 배 아픈 가수다

- 아라릴깡숑 보컬 이승윤

 

싱어게인 30호 가수

싱어게인 30호 가수 - 나는 배아픈 가수다 아리랄깡숑 보컬 이승윤 싱어게인에서 선미와 이해리에게 극찬을 받았던 아리랄깡숑 보컬 이승윤님입니다. 이해리는 제가 사실 남자의 섹시함을 자주

field2580.tistory.com

싱어게인 30호로 나오셔서 노래 부르기 전에 불렀던 노래 영상들을 찾아보았습니다. 이승윤님이 부른 더 많은 노래를 듣고 싶으신 분은 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31호 가수 : 나는 스탠드 마이크만 쓰는 가수다

-?

 

32호 가수 : 우리는 같은 운명을 타고난 가수다

- 사이로 조현승, 장인태 <415> 

 

싱어게인 32호 가수

32호 가수 : 우리는 같은 운명을 타고난 가수다 - 사이로 조현승, 장인태 싱어게인 32호 가수는 사이로입니다. 조현승, 장인태 2명의 멤버가 있습니다. 1997년 4월 15일생으로 같은날 태어났다고 해

field2580.tistory.com

 사이로라는 그룹입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소속이고, 멤버는 조현승, 장인태님 두분이 있습니다. 사이로란 이름이 지어진 계기가 독특한데 제가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33호 가수 : 나는 효녀 가수다

- 유미

 

싱어게인 33호 가수

싱어게인 33호 가수 : 나는 효녀 가수다 싱어게인 33호 가수 이름 : 유미 싱어게인 33호 가수는 유미님이십니다.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별, 마리아 등 주옥같은 히트곡으로 8090세대들에게 익숙

field2580.tistory.com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가수 유미님이 부른 노래들을 모두 정리해보았습니다. 정말로 감성적이고 섬세한 보컬로 부른 노래들이 정말로 많고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만드셨는데 유튜브 채널 속 좋은 영상들을 찾아봤습니다.

 

34호 가수 : 나는 콘크리트 사이에 핀 민들레 같은 가수다

-?

 

35호 가수 : 나는 고래 가수다

- 로미추

 

36호 가수 : 나는 청소를 싫어했던 가수다

더 레이 - 청소

 

37호 가수 : 나는 아버지의 꿈을 이뤄주고 싶은 가수다

- 임팩트 태호

 

싱어게인 37호 가수

싱어게인 37호 가수 - 나는 아버지의 꿈을 이뤄주고 싶은 가수다 임팩트 태호 싱어게인 37호 가수는 임팩트 태호입니다. 1993년 생으로 올해 28살입니다. 현재 스타제국 소속으로 임팩트 멤버 중 한

field2580.tistory.com

태호는 스타제국 소속 임팩트 멤버입니다. 아이돌 멤버답게 준수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외모만 잘생긴게 아니라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태호가 커버한 다른 노래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또한 개인 유튜브 채널과 임팩트 유튜브 채널도 정리했습니다. 

 

38호 가수 : 나는 안테나가 외면한 가수다

-?  

 

39호 가수 : 나는 군대가 살린 가수다

- 조연호 <더 팬>

 

40호 가수 : 나는 소심한 관종 가수다

- 슈퍼스타 K7 준우승자 천단비

 

싱어게인 40호 가수

싱어게인 40호 가수 - 나는 소심한 관종 가수다. 슈퍼스타K7 준우승자 천단비 싱어게인 40호 가수는 슈퍼스타K7 준우승자 천단비입니다. 최초 여성 우승자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해는데, 아쉽게도

field2580.tistory.com

케빈 오와 함께 슈퍼스타 K7에서 우승을 다퉜던 천단비님입니다. 노래를 정말로 잘하시는 분이죠. 이번 싱어게인에서도 정말 기대되네요. 천단비님이 노래를 불렀던 영상들을 찾아봤습니다. 

 

 

 

 

 

 

41호 가수 :  나는 반짝하고 사라지지 않을 가수다

- 위대한 탄상 이태권

 

42호 가수 :  나는 진짜 국보소녀다

- 써니힐 주비

 

43호 가수 :  나는 전설의 밴드에 속해 있는 가수다

- 신촌블루스 김상우

 

44호 가수 : 나는 합정역 5번 출구 가수다.

- 도윤 합정역 5번 출구 뮤비 출연 남자 배우

 

45호 가수 : 나는 오만함과 철없음으로 인해 어리석었던 가수다

- 윤설하 (김창완과 꾸러기 멤버)

 

46호 가수 : 나는 느림보 바보 가수다

- 넥스트, 노바소닉 이현섭

 

47호 가수 : 나는 다시 무대에 나타나고 싶은 가수다

- 보이스코리아 1 요아리

 

48호 가수 : 나는 난치병이 만든 가수다

-?  

 

49호 가수 : 나는 영화로 재탄생한 밴드의 가수다

- 와이키키 브라더스 이욱현

 

50호 가수 : 나는 여자 양준일이다

- 윤영아 <미니 데이트>

 

51호 가수 : 나는 생계형 가수다

-?

 

52호 가수 : 나는 꼬리표를 떼고 싶은 가수다

- 가수 주현미 딸 임수연

53호 가수 : 나는 다시 연습생이 된 가수다

-?

 

54호 가수 : 나는 전 국민이 다 따라 부르는 노래를 부른 국민 가수다

- 일기예보 나들

 

싱어게인 54호 가수

싱어게인 54호 가수 - 나는 전 국민이 다 따라 부르는 노래를 부른 국민 가수다. 일기예보 나들 싱어게인 54호 가수는 일기예보의 나들님입니다. 본명은 박영렬입니다. 일기예보는 3인조였다가 2

field2580.tistory.com

일기예보 3집에 히트한 노래인 좋아 좋아, 인형의 꿈, 그대만 있다면 등 일기예보가 부른 노래와 리메이크 가수들이 부른 노래영상들을 정리해봤습니다.

 

55호 가수 : 나는 오늘 얼굴이 알려질 가수다

- 하진 <스카이캐슬 OST>

 

56호 가수 : 나는 마지막 앨범을 낸 가수다

- 다린

 

57호 가수 : 나는 한심하지 않은 가수다

- 콜론디

 

58호 가수 : 나는 사무 보조 가수다

- 은림

 

59호 가수 : 나는 헬멧 가왕 가수다

- 크레용팝 초아 <빠빠빠>

빠빠빠라는 노래로 전국을 강타한 크레용팝의 멤버 초아입니다. 헬멧을 쓰고 귀엽게 노래를 부르던 소녀가 어느덧 숙녀가 되어서 싱어게인에 나왔네요. 정말 기대됩니다.

 

 

 

 

 

 

 

60호 가수 : 나는 지금이 아니면 볼 수 없는 가수다

- 홍대 싱어송라이터 버둥

 

싱어게인 60호 가수

60호 가수 – 나는 지금이 아니면 볼 수 없는 가수다. 싱어게인 60호 가수는 홍대 싱어송라이터 버둥입니다. 본명은 장지연입니다. 심사위원 중에 한명인 규현과는 슈퍼스타K7에서 만난 적이 있습

field2580.tistory.com

싱어게인 60호 가수는 버둥님이십니다. 버둥님의 인터뷰와 노래하는 영상들을 조금 더 찾아봤습니다.

 

61호 가수 : 나는 1위 가수다

- 포스트맨 성태

 

62호 가수 : 나는 헷갈리는 가수다

-?

 

63호 가수 : 나는 노란 신호등 같은 가수다

- 서울예대 이무진

 

싱어게인 63호 가수

싱어게인 63호 가수 : 나는 노란 신호등 같은 가수다 싱어게인 63호 가수 이름 : 이무진 싱어게인 63호 가수는 서울예대 출신 이무진님이십니다. 이무진님은 2020년 서울예대,동아방송대,서경대,명

field2580.tistory.com

이무진님이 찍어셨던 서울예대 복도에서와 같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했던 유튜브 영상들과 이무진님이 부른 다른 노래 영상들을 정리해봤습니다.

 

64호 가수 : 나는 아시아를 정복한 가수다

- 최고은

 

싱어게인 64호 가수

64호 가수 : 나는 아시아를 정복한 가수다 - 최고은 싱어게인 64호 가수는 싱어송라이터 최고은입니다. 1983년 생으로 올해 38살입니다. 2010년에 데뷔하였고, 서강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영국 글래

field2580.tistory.com

최고은님은 싱어송 라이터입니다. 노래를 잘부르고 많은 뮤지컬에도 출연하셨습니다. 황진이, 대장금, 노테르담 드 파리 등 다양한 뮤지컬에 출연하셨습니다. 최고은님이 부른 노래 영상들을 찾아보았습니다.

 

65호 가수 : 나는 예능으로 뜬 가수다

- 안녕바다 나무

 

66호 가수 : 나는 불혹부터 잘될 가수다

-  뷰렛 문혜원

 

싱어게인 66호 가수

66호 가수 : 나는 불혹부터 잘될 가수다 뷰렛 문혜원 싱어게인 66호 가수는 뷰렛입니다. 본명은 문혜원입니다. 1980년 생으로 올해 44살입니다. 2005년 3인조 록 밴드인 뷰렛으로 데뷔했습니다. 가수

field2580.tistory.com

 뷰렛 문혜원님이 부른 노래 영상들과 VLOG 영상들을 찾아보았습니다. 

 

67호 가수 : 나는 방송국이 어색해진 가수다

- 타이니 지 제이민

 

68호 가수 : 나는 언더락 잔에 맞아 죽을 뻔한 가수다

-?  

 

69호 가수 : 나는 객원에 멈춰있는 가수다

- 소야 <마이티마우스 피처링>

 

70호 가수 : 나는 오디션과 안 어울리는 가수다

- 재주소년 박경환

 

71호 가수 : 나는 18개의 앨범을 발매한 25세 가수다

- 우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