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PDF 무료 편집/수정

 

PDF 파일을 무료로 편집/수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유료프로그램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PDF파일을 무료로 편집/수정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무료 PDF 편집/수정 프로그램으로는 알PDF(ALPDF)와 EZ PDF EDITOR가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알PDF(ALPDF)


우선 알아볼 PDF 무료 편집/수정 프로그램은 알PDF(ALPDF) 입니다. 설치를 어떻게하고 구성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ALPDF를 검색하시고 다운 받으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뜹니다. 설치시작을 누르기 전에 우측하단에 알씨 추가 설치가 체크되어있습니다. 알 씨리즈 단점 중에 하나가 설치할 때 부가적으로 추가로 설치하는 것들이 많이 있는데 원하시지 않으면 체크해제해 주시면 됩니다. 그 후에 설치시작을 눌러줍니다.

 

 

 역시 밑에 위메프/하프클럽, zum을 검색엔진으로에 체크되어있는데 원하시지 않으면 체크를 해제해주시면됩니다. 설치하면 수익은 알 시리즈를 만든 회사로 돌아간다고하니 공짜로 프로그램 쓰는 마당에 저는 왠만하면 함께 설치해줍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깔아둔 후에 몇일 후에 삭제하는 편인데, 원하시지 않으면 체크를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그 후에 빠른설치를 눌러줍니다.

 

 

 

 

 

알 PDF 설치 창이 뜨게되는 설치하는데 설치화면이 뜨는데 잠깐 시간이 걸리니 기다려주셔야합니다. 금방 설치되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설치 중이라는 화면이 뜨고 1분 정도 기다리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알툴바를 설치 해 보시겠습니까? 체크가 뜨는데 원하시지 않으시면 체크해제하시고 확인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알PDF(ALPDF)가 설치 되었습니다.

 

 

 

알 PDF를 실행하면, PDF파일을 편집할 수 있는 여러 도구들이 나옵니다. 손 도구있고, 문구 편집도 있고, 개체 편집등 다양한 툴바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문구 편집입니다. 문구 편집을 눌러줍니다.

 

 

 

 

 문구편집으로 수정할 문단의 글을 선택한 후 수정해주시거나 개체편집을 이용해서 전체개체들을 수정하거나 옮길 수 있습니다. 알PDF(ALPDF)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자유롭게 PDF 무료 편집/수정을 하시길 바랍니다.

 

 

 

 

 

 

2. EZ PDF EDITOR


다음으로 알어볼 무료PDF 편집/수정 프로그램인 EZ PDF EDITOR를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PDF파일들을 무료로 편집/수정할 때 가장 많이 쓰는 프로그램입니다. 조작이 간편하고 사용하기가 PDF 무료 편집/수정 프로그램인 알PDF(ALPDF)보다 더 편합니다. 그래서 제가 많이 사용하고 추천해드리는
PDF 무료 편집/수정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다음과 네이버에서 PDF무료 편집/수정 프로그램인 ezPDF Editor를 검색 후 다운하시고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에서 검색해셔서 받으셔도 되고,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검색해보시면 바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PDF무료 편집/수정 프로그램인 ezPDF Editor 메뉴들입니다. 다른 PDF 편집/수정 프로그램 보다 간편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무료로 PDF 변환/병합할 수 있고, 사진을 추가해서 넣거나 글자를 수정할 수도 있고 문단들을 한번에 수정하기도 매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그 중에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PDF 편집/수정 기능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편집 도구 모음에 제가 쓰는 대부분의 기능들이 있습니다. 단어를 수정하거나 문장을 수정하고, 텍스트 삭제하거나 영역들을 삭제하는 대표적인 기능들이 편집 도구 모음에 있습니다. 대부분 이 기능때문에 PDF무료 편집/수정 프로그램을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PDF무료 편집/수정 프로그램인 알PDF(ALPDF)나 ezPDF Editor로 자유롭고 간편하게 PDF파일들을 무료로 편집하거나 수정하시길 바랍니다.

 

 

'인생공부 > IT 인터넷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 영상편집/자막 프로그램 - VREW  (1) 2020.07.08
무료 동영상 사이트  (0) 2020.06.22
움짤 만드는 방법  (0) 2020.06.13
무료 사진 사이트  (0) 2020.06.08
구글 액세스 권한부여 해제하기  (2) 2020.05.2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