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반응형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 회전목마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미니 기차(미니 트레인)이 있고, 회전 목마 그리고 놀이터도 있습니다. 저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할 때마다 항상 아이에게 미니 기차(미니 트레인)과 회전목마는 꼭 태워줍니다. 아이는 당연히 가면 타는지 알고 미니 기차랑 회전 목마가 타고 싶다고 말합니다.
아내는 그 사이에 쇼핑하러가고 저는 아이와 함께 두 곳을 돌아다니며 데이트를 합니다. 가끔 아내 쇼핑이 덜 끝나면 회전 목마 옆에 있는 어린이 놀이터에서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냅니다. 아내 쇼핑 따라다니는 것은 정말 고역이더군요. 이 시간을 아이와 함께 보내는 것도 아내에게도 아이와 떨어져 혼자 쇼핑해서 좋고, 저한테도 평소 아이와 못놀아준 시간을 보충해 줄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미니 기차(미니 트레인), 회전 목마랑 어린이 놀이터는 저 같은 아빠들에게 참 좋은 시설인 것 같네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회전목마 위치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회전목마 위치는 아디다스 매장 옆에 있습니다. 잘 못 찾겠으면 1층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식당가를 찾으시면 됩니다. 저도 처음에 잘 찾지 못해서 지도를 보면서 한참 헤맸습니다. 지도상에 우측 상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바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큰 입구를 나가셔서 왼쪽에 회전목마가 있습니다.

입구 왼쪽편에 바로 회전목마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길 건너편에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어린이 놀이터가 있으니 회전목마를 타고, 놀이터에서 노는 것도 아이가 굉장히 좋아합니다. 여름에 놀이터에서는 물놀이도 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회전목마 가격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회전목마 바로 앞에 회전목마 티켓 판매기가 있습니다.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회전목마 가격은 2천원입니다.
2022년 기준으로 3천원으로 올랐네요. 보호자도 티켓을 사야되고 티켓을 안사면 안으로 안 들여보내줍니다. 들어가면 나오라고 합니다. 어린이 미니 기차(미니 트레인)도 보호자 티켓을 따로 사야하도 회전목마도 따로 사야되고 정말 유도리가 없습니다. 보호자들이 회전목마 타는 것도 아니고, 5세 이하 아이는 회전목마 탈 때 옆에서 잡아주어야하는데, 그것도 돈을 받아먹을려고하는데 정말 역겨워서 태우기 싫지만 아이가 좋아하기때문에 그냥 태워줍니다. 고작 2천원 밖에 안하지만 기분이 별로 좋지 않더군요. 아무튼 제 아이는 혼자 탈 수 있어서 한장만 사서 아이를 태워줬습니다.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회전목마 티킷 구매 안내

- 아동이든 성인이든 1인 1매의 티켓 소지해야합니다.
- 12개월 미만의 아동은 무료 탑승이라고 적혔지만 12개월 미만인 아이에게 회전목마같이 한 자리에서 계속 도는 기구는 뇌과학적으로 좋지 못하다고 들어서 될 수 있으면 태우지 않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기왕이면 36개월까지 1일 1회 무료로 하면 좋을텐데 아쉽더군요.
- 24개월 미만 또는 신장 80cm 이하 아동은 보호자가 동반 탑승하여야 하며 동반자도 티켓 소지해야합니다. 아이 태우고 싶으면 보호자도 티켓사서 옆에서 지키고 있으란 뜻입니다.
- 24개월 이상 또는 신장 80cm 초과 시 기구에 동반 탑승이 불가합니다.

평일 오전이라서 그런지 아무도 없어서 아이 혼자 탔습니다. 아이가 잘 탔었는데 이날은 왠지 속도가 빠르게 느껴지더군요. 2바퀴 정도 돌고 아이가 무섭다고 내려달라고 했습니다. 밖에서 사진찍고 있다가 놀래서 안으로 들어가서 잡아주는데 알바생이 저보고 나오라고 하더군요. 아이가 무서워하니 빨리 세워달라고했는데 듣는 둥 마는 둥 하더니 알바생이 짜증섞인 말투로 한번 더 나오라는 말만 반복하더군요. 짜증이 났는데 우선 아이가 무서워해서 빨리 세우라고 소리치니 그때서야 세워주더군요. 아이가 좋아하지만 않으면 절대 태우지 않을텐데 뭐라 할 말이 없네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회전목마 개인적인 생각


개인적으로 회전목마와 미니 트레인(미니 기차)는 태우고 싶지 않은데 한동안은 아이가 좋아하니 울며 겨자먹기식으로 태울 수 밖에 없네요. 기분좋게 태우고 즐길 수 있었으면 좋을텐데 많이 아쉽습니다.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회전목마와 미니 기차(미니 트레인)은 돈 벌려고 하기보다는 가족손님들을 위한 서비스 개념으로 해야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저 같이 미니트레인이나 회전목마 때문에 오는 데 겸사겸사 다른 물건들도 사는 손님들도 많기 때문에 어느정도 돈은 당연히 받되 기본적인 서비스의 질이 개선되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서비스 질과 직원 CS도 개선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