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마인 실시간 보는 방법(feat. tvN)

이보영-김서형-사진
마인 실시간 보기

tvN에서 이보영과 김서형 주연의 마인이 방영됩니다. 오랜만에 주연을 맡은 이보영과 스카이캐슬 이후로 마인이라는 작품을 택한 김서형의 출연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마인은 5월 8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오후 9시에 방영됩니다. 

 

tvN 마인

여유롭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던 두 여자에게
낯선 여자가 찾아온다.

그날 이후, 나의 것이라고 믿었던 것들이
하나씩 무너져간다.

어떤 것을 지키고, 누구의 손을 잡을 것인가.
무엇이 진짜고 무엇이 가짜인가.

자신을 보호한다고 믿었던 것들이
자신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자신의 정체성과 가치를 지켜나가기 위해
명예롭게 전진한다.

나의 것이라 믿었던 것들에서 용감하게 벗어나
진짜 나를 찾아나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

 

 

 

 

마인 방영시간

2021년 5월 8일부터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 (tvN)

 

마인 실시간 보는 방법

티빙 홈페이지 메인화면
티빙 메인 화면

티빙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우측 상단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티빙 홈페이지 로그인 화면
티빙 로그인 화면

티빙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주세요. 홈페이지 아이디나 SNS 계정으로도 로그인 가능합니다. 

 

티빙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tv보기 위한 설정 화면
티빙 실시간 화면

상단에 라이브 버튼을 누르고 실시간TV화면을 누른 후, tvN 채널을 선택한 후 눌러주시면 실시간 화면으로 tvN에서 방영하는 마인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마인 영상

마인 메이킹 영상

[메이킹] 명품 배우들의 갓벽한 연기☆ 이보영X김서형의 매혹적인 대본 리딩 현장 공개!#마인​ | MINE EP.1

마인 메이킹 영상

[메이킹] 독보적인 아우라에 숨멎유발! 믿보배 이보영X김서형 {마인} 포스터 촬영 현장#마인​ | MINE EP.1

마인 메이킹 영상

마인 예고편

[예고] "절대 사모님 거 손대지 않을게요" 불길한 낯선 이의 정체는...?#마인​ | MINE EP.1

마인 메이킹 영상

마인 티저 영상

[티저] 이보영X김서형의 압도적 포스! 내 삶이 빛나는 단 하나의 이유 {마인}#마인​ | MINE EP.1

마인 메이킹 영상

[티저] 내 앞에 놓여있던 모든 것들... 이제는 지켜야겠다!#마인​ | MINE EP.1

마인 메이킹 영상

[티저] 내 앞에 놓여있던 모든 것들... 이게 진짜 내 것일까?#마인​ | MINE EP.1

마인 메이킹 영상

 

마인 출연진

서희수 역 - 이보영

이보영 사진
마인-이보영

전직 여배우, 효원 그룹 둘째 며느리

"블루다이아몬드가 왜 필요하죠?
내가 블루다이아몬드보다 더 빛나는데"

스물여덟에 베니스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고 알 수 없는 허무감이 몰려왔다. 이때 영국 여행길에서 지용을 만나 운명의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그 남자는 국내 재벌 효원그룹 차남에, 떠나버린 첫사랑이 남긴 두 살 아들이 있었다. 희수는 진심으로, 사랑으로 두 사람을 품었다.

정서현 역 - 김서형

김서형 사진
마인 김서형

효원그룹 첫째 며느리, 재벌가 집안의 딸, 뼛속까지 성골 귀족

"나를 빛나게 해주는건 바로 내가 선택받은 특별한 사람이라는 겁니다.
누구나 가질 수 없는 희소성이 절 빛나게 해주죠."

효원그룹 첫째 며느리로 타고난 귀티와 품위 그리고 지성까지 겸비한 재벌가 출신 여인이다. 이혼남이자 아이까지 있는 진호지만 효원의 맏아들이기에 그녀에겐 아무 문제가 되지 않았다. 남편 진호의 아들인 수혁에 대한 애정도 없었다.

한지용 역 - 이현욱

이현욱 사진
마인 이현욱

희수의 남편, 효원 그룹 둘째 아들

"인생은 내가 살아가야지
돈으로만 살아가려고 하면 안되는거야."

영국의 어느 허름한 스시집에서 당시 톱여배우 서희수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천성이 여유롭고 부드러운 스윗한 남자. 젠틀함이 몸에 배어 있다.

강자경 역 - 옥자연

옥자연 사진
마인 옥자연 사진

하준의 프라이빗 튜터

"내가 숨긴 발톱이 내가 사랑하는 사람까지 할퀴게 될까봐...
내가 겁나는건 그거 하나 뿐이야...."

평화로운 효원가에 찾아온 희수의 아들 하준의 시크릿 튜터. 마침 사람에 대한 경계심이 없는 희수는 그녀를 반갑게 맞이하고 자경과 허물없이 친해질 수 있었다. 자경이 희수의 사람을 건들기 전까지는. 자경은 희수의 선을 넘고 들어와서는 이젠 희수의 고유 영역까지 없애기 시작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