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하는 김성은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하는 김성은은 1991년생으로 1998년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역으로 데뷔했습니다. 김성은이라는 이름보다 미달이라는 이름이 더욱 친숙한대요? 한때 미달이라는 부르는 사람들이 너무 싫어서 칼로 찌르고 싶었다고 말했지만 이제는 미달이라는 캐릭터를 사랑하게 되었다고 해피투게더를 통해서 말했습니다. 2015년 꽃보다 처녀귀신에 출연하여 성인 연기를 보여준 적도 있고, 현재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라라lala라는 이름 예명으로 활동하고있습니다. 뷰티 유튜버로도 활동 중이고, 2020년도에는 한 뼘만 같이 걸을까요? 라는 에세이책을 발매했습니다. 

 

 

'미달이'에 관한 언론 속 오해와 진실.. 15년만에 그 이야기를 공개합니다(上)

'미달이'에 관한 언론 속 오해와 진실.. 15년만에 그 이야기를 공개합니다(下)

 

아프리카tv에서 미달이에 대해 눈물을 흘리면서 허심탄회하게 말한 영상입니다. 저도 김성은양이 눈물 흘리는 영상을 보니 마음이 아프네요.

 

순풍산부인과 이후 작품 활동을 이어가지 않은 이유💦|라라스토리|라라쇼

순풍산부인과 이후에 왜 연기를 지속적으로 하지않았느냐는 물음에 대한 대답도 유튜브 영상에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순풍산부인과 이후 뉴질랜드로 유학을 갔는데,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아역이미지 벗기위해 벗었다? 19금 영화 찍은 이유는요 크흠..|라라쇼|라라스토리

성인영화에 출연하게된 이유도 유튜브에 있는데 아무래도 아역이미지를 벗어나기 위해서였다는 말에 공감이가네요. 한번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라라의 첫 에세이 '한 뼘만 같이 걸을까요?' 김성은

 한 뼘만 같이 걸을까요?라는 에세이 책을 쓴 후, 에세이 책에 대해서 말해주는 영상입니다. 저도 한권 사서 볼려고 주문했습니다. 제가 좋아했던 미달이 김성은 양의글이 궁금하네요. 빨리 책이 도착했으면 좋겠습니다.

 

미스트롯2 김성은 미달이 유튜브 채널

 

라라Lara

안녕하세요✿˘◡˘✿ ♪ '좋아요' 조아용 '구독'은 더더더 조아용 ๑❤‿❤๑ ☞라라 인스타 lara_sungeun

www.youtube.com

 김성은은 유튜브 채널에서 뷰티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화장하는 방법과 생활 VLOG영상, 먹방, 스트리밍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올리고 있습니다. 김성은양의 일상이야기가 더 궁금하신 분은 김성은양 유튜브 채널을 한번 방문해보시길바랍니다. 유튜브 채널에 노래 부르는 영상을 찾아보았는데 노래부르는 영상은 없네요. 김성은 양의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김성은 양의 좋은 활약을 기대합니다. 

 

내일은 미스트롯2 모든 참가자 정보

 

미스트롯2 참가자 소개

미스트롯2 참가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일은 미스트롯2 출연자 소개 내일은 미스트롯 시즌2가 돌아왔습니다. 대한민국 트로트 광풍을 일으킨 미스트롯1에 이어서 미스터트롯1을 연이어 히

field2580.tistory.com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들의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내일은 미스트롯2에 누가누가 참가했을까 궁금하신 분은 한번 방문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