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가 2023년 1월 5일 목요일 새벽 5시 쿠팡 플레이, 스포티비 나우, 네이버 문자를 통해서 중계됩니다. 쿠팡 플레이에서 무료로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팡 와우에 가입해야 하는데 30일 무료 체험권을 이용해서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 중계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프리뷰

토트넘은 9승 3무 5패로 리그 5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크리스탈 팰리스는 6승 4무 6패로 리그 1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17경기 33득점 25실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크리스탈 팰리스는 16경기 17득점 21실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프리미어리그 최근 경기

토트넘과 크리스탈 팰리스 가장 최근 경기에서는 토트넘이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1대0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프리미어리그 역대 전적

토트넘과 크리스탈 팰리스는 역대 20번 경기를 치렀습니다. 토트넘은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13승 3무 4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프리미어리그 최근 5경기

크리스탈 팰리스 홈 경기로 치러지는 이번 경기에서 토트넘은 최근 원정 5경기 2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크리스탈 팰리스는 최근 홈 5경기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일정

2023년 1월 5일 목요일 새벽 5시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 보는 방법 (스포티비 나우)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문자 중계를 통해서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에서는 일반 이용권과 프리미엄 이용권을 구매 후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문자 중계를 통해서도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네이버 문자중계 바로가기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 보는 방법 (Feat.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나우 로그인 화면
스포티비 나우 로그인 화면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우측 상단에 있는 로그인 메뉴를 눌러서 로그인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면 SNS 계정을 이용해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라이브 중계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라이브 중계

스포티비 나우에 로그인한 후, 상단에 홈 메뉴를 누르면 실시간으로 현재 중계중인 경기가 나옵니다. 재생 버튼을 누르면 실시간으로 스포티비 나우에서 제공하는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동시에 다른 경기가 진행 중인 경우 화면 우측에 동시에 다른 경기도 함께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네이버 문자 중계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는 네이버 문자 중계를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문자중계 바로가기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