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미씽: 그들이 있었다2이 2022년 12월 19일부터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8시 50분에 방영됩니다. 텔레비전으로 보실 분들은 tvN 채널을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고, 핸드폰이나 컴퓨터로 보실 분들은 tvN 홈페이지를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N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로그인한 후, 실시간 메뉴에서 tvN을 찾아서 누르면 실시간으로 tvN에서 방영하는 미씽: 그들이 있었다2을 볼 수 있습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사라진 사람들, 새로운 영혼 마을. 그들의 간절함에 오지랖 재발동한 '영혼 보는 콤비' 의 판타지 추적극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방영시간

2022년 12월 19일부터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8시 50분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실시간 보는 방법 (Feat. 티빙)

티빙 홈페이지

 

티빙 시작하기

 

티빙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티빙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티빙 로그인
티빙 로그인

티빙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티빙 아이디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등의 아이디로 로그인해주세요.

 

티빙 tvN 실시간 보는 방법

화면 상단 실시간 메뉴를 누른 후, TV 채널을 눌러주세요. tvN 채널을 찾아서 누르면 실시간으로 방영되는 미씽: 그들이 있었다2을 볼 수 있습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영상

(ENG) [메이킹] 고수X허준호, 그리고 이정은! 영혼 보는 콤비가 다시 뭉쳤다! 2배로 재밌는 미씽2 대본리딩현장! #미씽:그들이있었다2 EP.0

[1차 티저 Full] 고수, 실종아동찾기 전단지 속 아이를 만나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 12월 첫 방송! #미씽:그들이있었다2 EP.0

[2차 티저 Full] 고수X허준호X이정은, 뭔가 보이는(?) 그들의 반전 케미 대공개! 12/19 월요일 첫 방송! #미씽:그들이있었다2 EP.0

[3차 티저] 돈 안 되는 일만 하는 '영혼 보는 콤비' 고수X허준호가 돌아왔다! #미씽:그들이있었다2 EP.0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출연진

미씽 그들이 있었다2에는 고수, 허준호, 이정은, 안소희, 김동휘, 하준, 송건희, 지대한, 권아름, 임선우, 정은표, 최명빈, 이교엽 등이 출연합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 포스터

미씽: 그들이 있었다2 포스터
미씽: 그들이 있었다2 포스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