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2022 카타르 아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 시리아 경기가 2022년 2월 1일에 중계됩니다. tvN에서 중계할 예정이며 텔레비전으로 보실 분들은 tvN 채널을 틀면 되고, 핸드폰이나 컴퓨터로 보실 분들은 티빙 홈페이지와 쿠팡 플레이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시리아전 하이라이트 - 2021.10.08

대한민국이 시리아와 2021년 10월 8일 경기를 치렀습니다. 대한민국은 선제골을 넣었지만 시리아에 1골을 내주며 1:1로 끌려갔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 손흥민 선수가 88분에 극적으로 골을 넣으면서 2:1로 대한민국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2022 카타르 대한민국 월드컵 최종예선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조추첨 결과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 조추점 결과 대한민국은 이란, 아랍에미리트, 이라크, 시리아, 시리아와 함께 A조에 편성되었습니다.

A조 : 이란, 대한민국, 아랍에미리트, 이라크, 시리아, 시리아

B조 : 일본, 호주, 사우디아라비아, 중국, 오만, 베트남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경기일정

경기일정 경기상대 홈/원정 경기
2022년 2월 1일 시리아 원정 경기

 

대한민국 시리아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 일정 및 중계방송

티빙 홈페이지 바로가기
쿠팡 플레이 바로가기
네이버 문자중계 바로가기

2022년 2월 1일에 경기가 시작됩니다. 대한민국 시리아 경기는 tvN 채널을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tvN의 온에어 서비스는 티빙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를 통해서도 경기를 볼 수 있으며 쿠팡 플레이는 와우 회원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30일 무료 멤버십을 이용해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문자 중계를 통해서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한국 시리아 경기 중계 보는 방법 (Feat. 쿠팡 플레이, 티빙 홈페이지)

한국 시리아 경기 무료로 보는 방법 (feat. 쿠팡 플레이)

쿠팡 플레이 홈페이지
쿠팡 플레이 바로가기

 

쿠팡 플레이에 접속한 후, 지금 쿠팡 플레이 이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쿠팡 와우 회원이 아니라면 하단에 있는 와우 멤버십 30일 무료 체험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한국 시리아 경기 보는 방법 (Feat. 티빙 홈페이지)

티빙 홈페이지 tvN

티빙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로그인해주세요. 상단에 실시간 메뉴에서 TV 채널을 누른 후 tvN 채널을 찾아서 누르면 한국 시리아 경기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한국 시리아 네이버 문자 중계 보는 방법

한국 시리아 경기는 네이버 문자 중계를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문자중계 바로가기

 

한국 월드컵 최종예선 시리아 전 이후 경기 일정

경기일정 경기상대 홈/원정 경기
2022.03.24 이란
2022.03.29 UAE (아랍 에미리트) 원정

2022년 1월 27일 시리아와의 원정 경기 이후 2022년 3월 24일 이란과의 홈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2022년 3월 29일에는 아랍 에미리트와 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국가대표팀 소집 선수 명단 및 소속팀 (26명)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사진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골키퍼(GK)

구성윤(김천 상무), 김승규(가시와 레이솔), 조현우(울산 현대)

수비수(DF) 

강상우(포항 스틸러스), 권경원(성남 FC), 김문환(LAFC), 김민재(페네르바체 SK), 김영권(감바 오사카), 박지수(김천 상무), 이기제(수원 삼성), 이용(전북 현대), 정승현(김천 상무), 홍철(울산 현대)

미드필더(MF) 

권창훈(수원 삼성), 나상호(FC서울), 남태희(알 두하일 SC), 손준호(산둥 타이샨),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송민규(전북 현대), 이동경(울산 현대), 이재성(FSV 마인츠 05), 정우영(알 사드), 황인범(FC 루빈 카잔), 황희찬(RB라이프치히)

공격수(FW)

조규성(김천 상무), 황의조(지롱댕 보르도)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본선 진출 방법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에서 본전 진출 티켓은 총 4.5장입니다. 각 조 2위까지 2022 카타르 월드컵 본선에 진출하며 각 조에서 3위를 차지한 2팀은 다시 한번 더 경기를 해서 승자가 대륙간 플레이오프를 거쳐서 조추첨을 통해서 승자가 월드컵 본선에 진출하게 됩니다. 대륙간 플레이오프는 오세아니아 1위, 남미 지역 최종예선 5위, 북중미 지역 최종예선 4위와 만나게 됩니다.

 

대한민국 VS 시리아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 시리아 국기
대한민국 시리아 국기

대한민국 시리아 경기가 2022년 2월 1일에 열립니다. 대한민국은 이란과 함께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이 거의 확실시되고 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가 극적으로 결승골을 넣으면서 대한민국의 소중한 승점 3점을 선물해주었습니다. 최근 대한민국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와 같은 스타플레이어와 천재적인 플레이어가 얼마나 소중한지 새삼 깨닫고 있습니다. 박지성-기성용-손흥민으로 이어지는 대한민국 주장 라인이 든든합니다. 앞으로 손흥민의 뒤를 잇는 선수가 이번 카타르 월드컵에서 나와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