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반응형

국민MC 유재석이 2021년 7월 23일 코로나19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어 자가격리를 하게되었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록의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서 유재석뿐만 아니라 조세호를 비롯한 유 퀴즈 온 더 블록의 전 스태프가 코로나19 감염자의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어서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서 7월 24일 촬영 예정이었던 식스센스2의 촬영이 연기되었습니다. 

 

 

 

유재석 소속사 안테나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안테나 입니다.

오늘(23일) 유재석이 MC로 출연 중인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의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유재석을 비롯해 관련 스태프 전원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이에 유재석은 보건당국의 방침에 따라 오늘(23일)부터 자가격리에 돌입했으며,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했지만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을 많은 분들께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당사는 유재석의 예정돼 있던 스케줄 또한 조율 중이며, 향후 보건당국의 방침에 따라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재석이 최근에 옮긴 안테나에서 코로나 밀접 접촉자로 인해 자가격리하게된 유재석에 된 공식 입장을 밝혔는데 오늘(23일) 검사를 하였고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으며 자가 격리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유재석 프로그램 촬영 스케줄 차질 불가피

유재석은 현재 유 퀴즈 온 더 블럭과 함께 놀면 뭐하니?, 런닝맨, 식스센스2 등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해당프로그램의 간판 MC인 만큼 코로나19에 확진 판정을 받으면 해당 프로그램에 엄청난 차질을 줄 것으로 예상합니다. 유재석 없이는 모든 프로그램들이 진행이 되지 않는 만큼 녹화가 불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재석의 자가격리로 인해 2주간 녹화를 못하게 되면서 모든 프로그램 촬영이 연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민MC 유재석 코로나19에 걸리지 않길 기도합니다.

유재석 자가격리 썸네일
국민MC 유재석 자가격리

대한민국 대다수의 사람은 국민MC 유재석을 팬으로서 사랑하고 존경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이 힘든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큰 웃음과 희망을 주고 있는 유재석인만큼 코로나19에 확정되지 않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안타깝고 가슴이 아프고 슬프네요. 현재 검사결과를 기다리고 있으니 제발 코로나19에 국민MC 유재석이 감염되지 않기를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