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펜트하우스 시즌3를 재방송 보기 위해서는 SBS 홈페이지에서 VOD 다시보기를 구매하시거나 네이버 시리즈 온 서비스를 이용해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한번에 펜트하우스 시즌3를 많이 보실 분들은 SBS 홈페이지에서 VOD 다시보기 서비스를 결제해서 보시는게 좋고, 한편만 보실 분들은 네이버 시리즈 온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서 보시는게 더 좋습니다. 결제를 통해서 다시보기를 하고싶지 않으신분들은 네이버 검색창에 펜트하우스3 재방송이라고 검색한 후, 편성정보를 확인 후 재방송으로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1, 2, 3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시즌3 다시보기 전에 펜트하우스 시즌1, 시즌2 하이라이트를 모아봤습니다. 또한 시즌3 현재까지 방영된 요약본까지 업데이트했으니 펜트하우스 시즌1,2,3 다시보기를 통해 요약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시즌3는 SBS 홈페이지와 네이버 시리즈 온을 통해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을 이용해서 어떻게 볼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SBS 홈페이지에서 펜트하우스 시즌3 다시보기 방법

SBS 펜트하우스3 다시보기
SBS 펜트하우스3 다시보기

SBS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SBS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펜트하우스를 검색한 후, 다시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펜트하우스 시즌3를 찾아서 눌러주시면 펜트하우스 시즌3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2. 네이버 시리즈 온에서 펜트하우스 시즌3 다시보기 방법

네이버 시리즈 온 펜트하우스3
네이버 시리즈 온 펜트하우스3

네이버 시리즈 온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로그인 한 후, 상단에 방송 버튼을 눌러서 펜트하우스 시즌3를 찾아서 눌러주신 후에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세요.

네이버 시리즈 온 펜트하우스3 다시보기
네이버 시리즈 온 펜트하우스3 다시보기

아래로 내리면 펜트하우스 시즌3 1회부터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3. 펜트하우스 시즌3 재방송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시즌3 다시보기를 할 때 1번과 2번에서 소개해드린 방법으로 결제를해서 다시보기를 하고싶지 않으신분들은 텔레비전을 통해서 재방송되는 시간을 미리 알아서 재방송을 보는 방법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재방송으로 다시보기 스케줄을 보는 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네이버 펜트하우스3 재방송 검색
네이버 펜트하우스3 재방송 검색

펜트하우스3 재방송을 네이버에 검색해주세요. 

펜트하우스3 재방송 편성정보
펜트하우스3 재방송 편성정보

편성정보를 누르시면 날짜별로 펜트하우스3가 언제 어떤 채널에서 방영하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는 인기 드라마이기 때문에 수시로 편성하기 때문에 쉽게 편성표를 보기고 재방송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펜트하우스3] 1회 요약 '첫방 시청률 20% 넘긴 충격적인 전개..!'

 

[펜트하우스3] 2회 요약 '심수련 말 안 듣고 주단태 말 듣는 주석경....' /

 

[펜트하우스3] 3회 요약 '죽은 민설아가 아닌 살아있는 심수련의 핏줄이 또 있다..!?'

 

펜트하우스 시즌3 다시보기 서비스 제공해주는 사이트 바로가기

펜트하우스 시즌3 포스터
펜트하우스 시즌3 포스터

SBS 홈페이지와 네이버 시리즈 온 홈페이를 이용해서 펜트하우스 시즌3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