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방법 및 솔직 후기(feat. 고고 다이노 맥스, 고고 다이노 기지)

알리익스프레스와 타오바오를 통해서 고고 다이노 맥스와 고고 다이노 기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구입하게 된 동기는 저희 아들이 고고 다이노를 무척 좋아합니다. 똑같은 뮤지컬도 3번이나 볼 만큼 흠뻑 빠져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종류의 다이노들을 사주었는데, 코끼리 변신로봇인 맥스는 사주지 못했습니다. 단종되어서 한국에는 팔지 않더라고요. 제가 사는 지역의 장난감 할인마트에 전화를 30곳 이상 걸어서 문의했지만 모두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완구 만드는 회사에까지 직접 전화를 해봤는데 고고 다이노 맥스는 단종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어쩔 수 없이 좌절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고고 다이노가 중국에서 방영된다는 소식을 들었고 그러면 중국 사이트에는 팔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타오바오와 알리익스프레스가 있었습니다. 타오바오는 가입하는 것도 힘들고 한국어 서비스도 잘 안되어있어서 힘들어서 저는 알리익스프레스를 선택했습니다.

 

 

1. 어플 다운하기 및 주문하는 방법

알리익스프레스 앱
알리익스프레스 앱

1. 구글스토어에서 알리익스프레스를 검색해서 설치 버튼을 누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앱
알리익스프레스 앱

2. 열기를 눌러줍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앱
알리익스프레스 앱

3. 알리익스프레스 홈 화면이 켜집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검색결과
알리익스프레스 검색결과

4. 검색창에 고고 다이노 맥스를 검색해줍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고고다이노
알리익스프레스 고고다이노

5. 그렇게 찾아 헤매던 맥스가 있습니다. 처음에 이 화면을 보고 진짜 눈물이 날 뻔했네요. 아래칸에 고고 다이노 기지고 있네요. 고고 다이노 기지도 단종되었으니 고고 다이노 기지도 구매하실 분들은 이곳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고고다이노
알리익스프레스 고고다이노

6. 고고다이노 맥스가 2개 있는데, 가격이 싼 곳에서 사면됩니다. 제가 살 때는 한 곳밖에 없어서 6만 원 주고 샀는데 지금은 세일 중이네요. 더 사실 게 있으신 분들은 장바구니에 추가 버튼을 누르시고 더 고르시면 됩니다. 고고 다이노 맥스만 사고 싶으면 지금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 줍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고고다이노
알리익스프레스 고고다이노

7. 재료 옵션이 나옵니다. 색깔을 선택하라고 합니다. 두 가지 차이는 하나는 포장되지 않은 채 뽁뽁이로 포장되어서 나오는데 저는 조금이라도 싼 거 산다고 이걸 골랐는데 잘못된 선택이었습니다. 맥스의 윗부분이 부서져서 배송이 됐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조금 가격을 더 주더라도 포장박스에 되어있는 것을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너무 속상했던 기억이 있어서 무조건! 무조건! 뒤에 걸로 하시길 강추드립니다. 박스 포장된 부분을 누르고 진행하기를 눌러줍니다. (주문하실 때 소액이지만 쿠폰도 사용하실 수 있으니 잊지 마세요)

고고다이노 파손
고고다이노 파손

(저는 포장박스 안된 걸로 주문했는데 하늘색 부분이 부서진 채로 배송이 됐습니다. 배송 왔을 때 뽁뽁이로 잘 감싸 져 있었지만 파손이 된 상태로 배송이 돼서 많이 속상했습니다. 그냥 돈을 더 주더라도 포장박스 안에 있는 것을 주문할 걸 굉장히 많이 속상했습니다.) 저는 박스 포장된 부분(뒷부분)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고고다이노
알리익스프레스 고고다이노
알리익스프레스 고고다이노
알리익스프레스 고고다이노

가격은 6천 원 정도 차이나네요. 제가 살 때는 2만 원 정도 차이 나서 앞에 걸로 주문했는데 많이 싸졌네요.

알리익스프레스 회원가입
알리익스프레스 회원가입

 

8. 진행하기를 누르면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로그인하시면 되고,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회원가입
알리익스프레스 회원가입

9. 회원 가입하면 위에 화면이 뜨는 데, 가입에 사용할 구글 아이디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회원가입
알리익스프레스 회원가입

 

10. 저는 구글 아이디로 간편 로그인을 할 것이라서 화면 하단에 있는 구글 버튼을 눌렀습니다. 하단에 있는 원하시는 플랫폼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페이스북, 구글, 트위터 등) 그 후에,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용 계정을 선택해 줍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회원가입
알리익스프레스 회원가입

11. 허용 버튼을 눌러 줍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주문확인
알리익스프레스 주문확인

12. 주문 확인 창이 뜨면 주문 내용 확인하시고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주문확인
알리익스프레스 주문확인

13. 배송 주소 입력하기란에 본인 주소를 넣고 저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기본 배송 주소로 설정하시고 싶으시면 밑에 바를 옮겨주시면 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주문확인
알리익스프레스 주문확인

14.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시고 카드 화면이 나오시면 결제하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2. 알리익스프레스 E-Mail 확인 방법

이제 주문을 했으면 주문한 상품이 제대로 오는지 안 오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메일
알리익스프레스 메일

1. 우선 가입을 하면 가입 확인 메일이 오고, 내 이메일 주소 확인 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메일
알리익스프레스 메일

2. 상품을 결제하면 위와 같은 메일이 오는데 주문에 성공했다는 뜻입니다. 당신 주문이 들어갔다. 이런 뜻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메일
알리익스프레스 메일

3. 바로 주문번호가 생성되어 보내줍니다. 숫자로 보이는 게 주문 번호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메일
알리익스프레스 메일

4. 판매자가 다음 날 발송되었다는 메일을 보내줬습니다. 생각했던 것과는 달리 일처리가 아주 빨리 되더군요. 배로 배송을 보낸 것 같네요.

 

알리익스프레스 메일
알리익스프레스 메일

5. 물건이 도착했다는 메일이 옵니다. 저는 12월 9일에 주문했는데 12월 20일에 도착했습니다. 주문으로부터 배송까지 11일 정도 걸렸네요.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줬던 건데 크리스마스 이후에 오면 어쩌나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그전에 와서 아이에게 줄 수 있었습니다.

 

3. 알리익스프레스 고고 다이노 맥스 상품 후기

고고다이노 맥스
고고다이노 맥스

1. 드디어 도착한 고고 다이노 맥스 너무 반가웠습니다. 제 물건이 와도 이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아이가 너무나도 좋아했던 장난감이라서 너무 기쁘더군요. 맥스 소리도 잘 나오고 변신도 잘되고 (노래는 중국어로 나와서 당황했습니다. 아무래도 중국 제품이다 보니 중국어인걸 생각을 못했네요.) 안에 작은 다이노인 안키 비키 스톰 상태도 양호했습니다.

 

고고다이노 맥스 파손
고고다이노 맥스 파손

2. 하지만 박스 포장을 안 한 것으로 주문해서 윗부분이 파손된 상태로 와서 속상하더군요. 그런데 아이는 별로 개의치 않아하는 것 같아서 다행이었습니다.

고고다이노 맥스
고고다이노 맥스 
고고다이노 맥스
고고다이노 맥스

3. 나머지 구성품들은 모두 양호해서 안심했습니다.

미니 안키, 미니 스톰, 미니 페리
미니 안키, 미니 스톰, 미니 페리

4. 작은 다이노들 뒤에 스톰을 제외하고는 구멍이 나있습니다.

미니 안키
미니 안키

5. 맥스 뚜껑 열면 버튼 부위를 떼서 다이노 뒤쪽에 구멍 난 부위에 꽂고 빨간색 버튼을 누르면 앞으로 슛하고 날아갑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