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가 2022년 3월 17일 목요일 새벽 4시 30분 쿠팡 플레이, 스포티비 나우, 네이버 문자를 통해서 중계됩니다. 쿠팡 플레이에서 무료로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팡 와우에 가입해야 하는데 30일 무료 체험권을 이용해서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 중계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일정

2022년 3월 17일 목요일 새벽 4시 30분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 보는 방법 (feat. 쿠팡 플레이, 스포티비 나우)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는 쿠팡 플레이와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문자 중계를 통해서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에서 와우 멤버십 30일 무료 체험하기로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면 무료로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에서는 일반 이용권과 프리미엄 이용권을 구매 후 토트넘 브라이튼 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문자 중계를 통해서도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바로가기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네이버 문자중계 바로가기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 무료로 보는 방법 (feat. 쿠팡 플레이)

쿠팡 플레이 홈페이지
쿠팡 플레이 홈페이지
쿠팡 플레이 바로가기

쿠팡 플레이에 접속한 후, 지금 쿠팡 플레이 이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쿠팡 와우 회원이 아니라면 하단에 있는 와우 멤버십 30일 무료 체험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 보는 방법 (Feat.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나우 로그인 화면
스포티비 나우 로그인 화면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우측 상단에 있는 로그인 메뉴를 눌러서 로그인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면 SNS 계정을 이용해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라이브 중계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라이브 중계

스포티비 나우에 로그인한 후, 상단에 홈 메뉴를 누르면 실시간으로 현재 중계중인 경기가 나옵니다. 재생 버튼을 누르면 실시간으로 스포티비 나우에서 제공하는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동시에 다른 경기가 진행 중인 경우 화면 우측에 동시에 다른 경기도 함께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네이버 문자 중계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는 네이버 문자 중계를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문자중계 바로가기

 

토트넘 브라이튼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토트넘 브라이튼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토트넘 브라이튼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토트넘 브라이튼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프리뷰

토트넘은 14승 3무 10패로 리그 8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브라이튼은 7승 12무 9패로 리그 13위를 하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27경기 42골 35골을 기록하고 있으며 브라이튼은 28경기 26골 34실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프리미어리그 최근 경기

토트넘과 브라이튼 가장 최근 경기에서는 1대1로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프리미어리그 역대 전적

토트넘과 브라이튼은 역대 10번 경기를 치렀습니다. 토트넘은 브라이튼을 상대로 7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프리미어리그 최근 5경기

토트넘은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브라이튼은 최근 5경기 5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브라이튼 홈 경기로 치러지는 이번 경기에서 브라이튼은 홈 최근 5경기 2무 3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원정 최근 5경기 2승 3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맨유와의 경기에서 3대2로 패배

토트넘은 맨유와의 2022년 3월 13일 경기에서 3대2로 패하며 리그 8위로 떨어졌습니다. 맨유의 호날두는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맨유 유니폼을 입고 14년만에 해트트릭을 기록하였습니다. 또한 프로리그 경기와 포르투갈에 뛰면서 넣은 골을 모두 합쳐서 807골을 기록하면서 역대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최강의 공격수가 되었습니다.

 

토트넘 손흥민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국가대표선발

2022년 3월 14일 이란과 홈 9차전을 치루는 벤투호에 손흥민이 뽑혔습니다. 또한 황희찬도 함께 국가대표에 뽑혔습니다. 수원FC의 박민규 선수는 처음으로 국가대표선수로 뽑혔습니다. 이란과 조1위를 놓고 대결하는 이번 경기에서 승리해서 이란을 꺾고 조 1위를 탈환하길 기대하겠습니다.

 

토트넘 콘테 "토트넘 우승 야망을 가지지 않을 경우 떠난다"

토트넘 콘테 감독은 토트넘에서 다음 시즌에 남기를 원한다고 측근을 통해서 밝혔습니다. 단 클럽이 우승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보여주어야만 남을 것이라고 밝혔는데 이적 시장을 통해서 새로운 멤버들을 보강하지 않을시에는 떠날 것으로 보입니다. 인터뷰를 통해서 토트넘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었던 콘테 감독을 구단주인 레비 회장이 되돌릴 수 있을지 주목해봐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