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공부

MBN 온에어 보는 방법

MBN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MBN에서 뉴스만 하던 기존의 포맷에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교양 드라마까지 직접 제작하면서 MBN을 찾는 시청자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기존에 인기있는 예능 프로그램인 나는 자연인이다, 엄지의 제왕, 동치미, 알토란 등의 예능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새로운 포맷의 다양한 예능도 추가하면서 더욱더 예능 프로그램과 교양프로그램에 힘을 실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MBN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MBN 실시간 온에어 보는 방법 

MBN 홈페이지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매일방송

매일방송은 초일류국가로 도약할 수 있는 국가적 비전을 선도하며 지식강국의 내일을 위해 새로운 비전과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www.mbn.co.kr

MBN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MBN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우측 상단에 온에어 버튼을 눌러주세요.

 

따로 회원가입없이 온에어를 볼 경우에는 일반화질로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지 않았을 때에는 화면 우측 상단에는 로그인/회원가입 메뉴가 뜨고, 좌측 상단에는 고화질 시청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라는 안내창이 화면 상단에 뜹니다. 

 

혹시몰라서 하단에 있는 일반화질을 누르고 고화질을 눌러보았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라는 안내창이 뜨네요. 고화질로 보기위해서 확인버튼을 눌러서 회원가입을 하겠습니다. 

 

MBN 회원가입 하는 방법

MBN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누른 후, 좌측 하단에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주세요.

 

나이에 맞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만 14세 이상 내국인의 경우는 일반회원이라서 처음에 있는 항목을 누르겠습니다.

 

약관동의 및 회원실명 확인항목에서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항목에 체크해주세요.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본인확인 항목이 나옵니다. 휴대폰 인증을 통해서 본인 확인을 해주세요. 휴대폰 인증을 눌러주세요.

 

이용 중이신 통신사를 선택한 후, 하단에 있는 동의항목에 체크하시고,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는 문자인증을 통해서 본인확인하는게 편하게 우측 상단에 3번째 메뉴인 문자인증을 누른 후, 이름, 생년월일/성별. 휴대폰번호를 입력한 후, 보안숫자까지 입력하시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인증번호가 핸드폰으로 오면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자세하게 회원정보를 입력하는 항목이 나오면 모두 입력한 후, 최하단에 있는 SMS와 이메일 수신여부에는 아니요 앞에 체크해주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회원가입할 때 SMS나 이메일 수신 동의를 할 경우 쓸데없는 SMS나 이메일이 많이 오기 때문에 저는 보통 모두 아니오에 체크합니다. 모든 입력을 마쳤으면 가입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 같은 경우는 모두 바르게 입력했는데 화면이 가입완료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고 오류 화면이 떠서 이상하다고 생각해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아이디를 입력한 후, 중복확인을 누르니 가입된 아이디라고 해서 오류 화면이 떴지만 전에 입력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니 로그인이 되었습니다.  

 

MBN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버튼을 누르고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기본으로 고화질 화면이 나오고 혹시라도 일반화질로 보고 싶으시면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고화질 버튼을 누르면 영상화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